GMORS

돌아가기

GMORS 정밀 마이크로 고무 부품

2024 / 04 / 01
Articles
2723

격렬한 경쟁 시장 환경에서 다양한 산업에서 품질과 효율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씰링 시스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인 정밀 O링은 치수 허용 범위와 플래시의 정밀한 제어로 인해 산업의 효율성과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게다가, 이들은 다양한 산업의 제품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산업 제조 공정에서 많은 기계 장비들이 밀봉을 위한 O링을 필요로 합니다. 특히 수송장비 및 기계장치에서 기름 및 공기의 누출을 방지하는 정밀 O링은 고압, 고온 및 고속과 같은 극한 조건에서 특히 효과적입니다. 치수와 플래시의 정밀한 제어는 정밀 O링의 적용이 기계 장비의 안정성, 효율성 및 수명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 중요합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정밀 O링은 씰의 신뢰성과 내구성을 보장하여 차량의 성능과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특히 엔진 및 유압 시스템에서 치수와 플래시의 정확도는 자동차의 운영 효율성 및 연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의료기기 분야에서는 정밀 O링이 수술 도구 및 의료 가스 공급 시스템과 같은 고압 가스 및 액체 밀봉 응용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과도한 플래시는 인체에 오염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치수 정확도는 기기의 효율적인 작동과 환자 안전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GMORS는 탁월한 기술력과 고품질의 서비스로 정밀 O링 기술 분야에서의 획기적인 발전을 달성했습니다. GMORS의 정밀 기술은 내경 0.50mm 및 와이어 직경 0.40mm같이 작은 O링도 새 생산할 수 있으며, 치수 허용 오차를 ±0.01mm 내에서 제어하고 플래시를 0.03mm 내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는 높은 수준의 제조 정밀도를 보여줍니다.(그림 1)


 

GMORS는 주로 독일에서 수입한 고정밀 기계공구를 활용하여 금형 개발 과정에서 금형 가공 중 편차를 0.01mm 이내로 정확하게 제어합니다. 1%의 오차 허용 범위 내에서 정확한 소재 수축 제어를 달성하고 표준화된 생산 공정을 통해 제품 치수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GMORS는 신뢰할 수 있는 AOI 기계 비전 검사 장비를 통해 특수한 플래시 제거 공정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시행합니다.

GMORS가 제공하는 정밀 O링은 다양한 산업에 대한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정밀한 O링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GMORS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